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총출동’ 라이브방송 진행

2021-10-21 09:56, 박유니 기자 [XML:KR:1603:여성/유아]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식물성 음료 브랜드를 총집합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인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까지 3개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콩vs아몬드vs오트, 식물성 음료 승자는 누구?’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당일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N포인트 적립과 구매왕 2인 대상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콩, 아몬드, 오트(Oat, 귀리) 3종의 작물을 활용한 식물성 음료를 직접 가공, 판매하고 있다.

 

오트 모델 홍쓴부부 (사진 = 매일유업 제공)
오트 모델 홍쓴부부 (사진 = 매일유업 제공)

매일두유는 5년간 5억 6000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달지 않아 더 맛있는 2세대 두유’로 자리잡았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아몬드 음료다.

매일두유는 고객이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날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영양을 강화해 한 팩 당 달걀 약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한 ‘매일두유 고단백’을 출시했다. 특히 매일두유 고단백은 한 팩에 90Kcal, 당 함유량은 0.8g에 불과한 저당 두유지만 은은한 단맛을 자랑한다.

아몬드브리즈는 부담 없는 칼로리 대비 높은 포만감을 자랑한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고객의 사랑을 받는 제품인 만큼,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스쿼트 밴드를 증정한다. 또한 아몬드브리즈 바나나맛은 방송 중 한정 수량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는 모두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라며"식물성 음료 브랜드 통합 라이브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고, 간편하게 영양까지 채우며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어 나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AD]신한은행
[AD]SK텔레콤
[AD]우리은행
[AD]보령제약
[AD]농협은행
[AD]KB국민은행
[AD]한화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