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군산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가을! 합창에 물들다’

2021-10-21 18:08, 김광석 기자 [XML:KR:1504:공연/전시]
#군산시립합창단 #군산시 #정기연주회 #가을 소나타 #마법의 성

(서울=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립합창단이 다음 달 4일 오후 7시 30분 군산 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제106회 정기 연주회 '가을! 합창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우리나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마에스트로 지휘자 송성철(현)시흥시립합창단 지휘자, 김동현(전)광주시립합창단 지휘자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과 클래식 기타연주로 대중적인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번째 프로그램은 김영진(상임지휘자)의 ‘Festive Magnificat’을 시작으로 송성철(객원지휘자)의 ‘가을 소나타’, ‘마법의 성’, ‘첫눈 오는 날 만나자’ 등의 연주로 시민들에게 가슴 뭉클한 향기로운 가을의 기억을 선물한다.

특별히 이번 무대를 위해 클래식 기타리스트 김윤호가 매혹적인 선율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김윤호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독일(Gevelsberg)국제 기타콩쿨 1위, 스페인(Gredos san diego)국제기타콩쿨 3위 등 우리나라와 국내외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연주자다.

마지막 순서로는 김동현(객원지휘자)의 ‘별’, ‘Flight Song’ 등 전통 가곡부터 대중음악까지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정기 연주회는 낭만 가득한 11월 가을을 맞아 합창으로 음악 여행을 떠나 보자는 의도로 준비했으며, 군산시민들에게 희망과 감동 그리고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게 되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AD]신한은행
[AD]SK텔레콤
[AD]우리은행
[AD]보령제약
[AD]농협은행
[AD]KB국민은행
[AD]한화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