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핫 블러드’ 이정현,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신인배우상 수상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0-26 15:22 KRD7
#이정현 #핫블러드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신인배우상
NSP통신-▲배우 이정현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정현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이정현이 영화 ‘핫 블러드’로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서 신인배우상을 수상했다.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무예 영화에 뿌리를 둔 액션 영화제로 ‘무예의 변주, 액션!’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렸다.

이정현이 출연한 ‘핫 블러드’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인생의 방향을 잃은 세 명의 친구가 각자의 방식으로 부조리한 세상과 뜨겁게 맞서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낸 리얼 청춘 액션 영화다.

G03-8236672469

이정현은 수상 소감에서 “액션영화제에서 뜻깊은 상을 받아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 앞으로도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연기하는 배우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영화 ‘박열’, ‘군함도’, ‘대장 김창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남다른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스크린을 넘어 브라운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tvN ‘미스터 션샤인’, SBS ‘앨리스’, 넷플릭스 ‘스위트홈’ 등 수많은 작품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지난 6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더 비기닝’에서 제과제빵반 반장 ‘한성용’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은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전세계 22개국 장·단편 영화 66편이 상영됐다.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병행 개최됐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