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 확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03 15:09 KRD7
#LG생활건강(051900) #빌리프 #VDL #비건메이크업라인업

립 앤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 제품 등 7개 품목 추가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월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추가 출시된 제품은 립 앤 아이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을 포함해 총 7개 품목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브로우 펜슬, 틴트 등이 구성됐다.

G03-8236672469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은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글램 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베이스, 블렌딩, 포인트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돼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 가능한 웜플래쉬, 쿨플래쉬 2종의 4색 팔레트가 매트와 쉬머, 글리터 조합으로 구성돼 있어 은은한 데일리 음영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해주는 데일리 에센셜 팔레트다.

블라스트 밤 글로우 틴트는 가볍고 촉촉한 질감이 맑게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의 립 틴트로, 입술을 물광으로 코팅한 것처럼 탱글하고 투명한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 핑크 로즈, 코랄, MLBB 모브 총 3가지 컬러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돼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한다.

쿨 밤 클렌징 리퀴드는 빌리프의 수분폭탄 크림인 아쿠아 밤의 핵심 성분과 카렌듈라, 장미, 아몬드 오일이 포함된 로사 포뮬러가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 우수한 밀착력과 선명한 발색력의 글램 밤 리퀴드 아이라이너,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글램 밤 마스카라-마이티 컬링, 펜슬과 쉐이퍼가 함께 구성된 2 in 1타입의 글램 밤 브로우 펜슬 앤 쉐이퍼, 고체 타입의 비건 클렌징 바인 쿨 밤 클렌징 바가 출시된다.

한편 이번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은 빌리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