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BMW 코리아,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 시작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11-05 10:33 KRD7
#BMW 코리아 #컴팩트 모델 #댄스 크루 YGX
NSP통신-멈출 수 없는 즐거움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BMW 코리아)
‘멈출 수 없는 즐거움’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멈출 수 없는 즐거움(Unstoppable Joy)’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BMW 고유의 DNA인 ‘운전의 즐거움(Sheer Driving Pleasure)’이 응축된 BMW 컴팩트 모델처럼 일상을 끝까지 즐기고 몰입하는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된다.

그 첫 번째 캠페인으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콜라보 뮤직비디오가 오는 6일 공개된다.

G03-8236672469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메시지가 파워풀하게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YGX의 젊고 강력한 존재감과 어우러지는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그란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2 xDrive 20i 어드밴티지의 에너지와 개성을 극대화하여 표출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네 가지 컴팩트 모델이 지닌 역동적 매력과 YGX의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YGX 댄서들의 모습을 통해 ‘치열함 속에서 짜릿함을 느끼고, 끝까지 포기할 줄 모르는 젊음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NSP통신
NSP통신-멈출 수 없는 즐거움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BMW 코리아)
‘멈출 수 없는 즐거움’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BMW 코리아)

한편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뉴 M135i xDrive는 BMW의 컴팩트 클래스 대표 주자인 1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이다. M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며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 엑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ARB) 등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