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범죄도시2’ 론칭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2021-11-05 12:51,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범죄도시2 #론칭포스터 #예고편 #마동석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범죄도시’의 후속작 ‘범죄도시2’가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더욱 짜릿해진 범죄소탕 작전을 담은 범죄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2’의 론칭포스터는 마석도(마동석)의 압도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했던 괴물형사의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범죄도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이 터널을 지나면 범죄도시가 온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범죄도시’의 후속작으로 돌아오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이와 함께 공개된 론칭예고편 역시 마석도 형사의 통쾌한 컴백을 알리며 강렬하고 압도적인 볼거리를 예고한다. 금천서 강력반으로 다시 돌아온 마동석의 모습이 반가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줘 마동석이 펼칠 유일무이한 액션을 더욱 궁금케 한다.

특히 “맞다가 죽을 거 같으면 벨 눌러. 내리게 해줄게”라는 대사는 전편을 뛰어넘는 액션 카타르시스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범죄도시2’는 마동석을 비롯해 전편 ‘범죄도시’에서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멤버들인 최귀화, 허동원, 하준은 물론, 박지환의 합류까지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손석구 등 매력 넘치는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대감을 더한다.

영화 ‘범죄도시2’는 2022년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AD]LG유플러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