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허준호, 넷플 시리즈 ‘사냥개들’ 출연 확정...전설의 사채업자 변신 기대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1-11-05 13:53 KRD7
#허준호 #넷플릭스 #사냥개들 #캐스팅
NSP통신-▲배우 허준호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배우 허준호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허준호가 사채업자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5일 소속사 측은 “허준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 전설의 사채업자 최 사장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졌다”고 밝혔다.

'사냥개들'(극본·연출 김주환)은 돈을 쫓아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 젊은이가 거대한 세력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허준호와 함께 우도환(건우 역) 이상이(우진 역) 김새론(현주 역) 박성웅(명길 역)이 합류를 결정했다.

G03-8236672469

매 작품의 중심을 이끌며 독보적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허준호는 넷플릭스 대표 시리즈 '킹덤'에 이은 이번 '사냥개들'로 또 한 번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자들을 만나는 만큼 어떤 변신의 모습으로 신스틸러로 등극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허준호는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로펌 회장 최태국 역으로 앞서 캐스팅된 바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