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듄’ 100만 관객 돌파

2021-11-08 11:49,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듄 #100만관객돌파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듄’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일 오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영화 ‘듄’이 누적관객수 ,00만5001명을 기록하며 백만 명 관객 고지를 넘어섰다.

국내에서 불모지라 할 수 있는 장르적인 한계나 긴 상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입소문에 힘입어 이룬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듄’은 상영이 거듭될수록 영화에 대한 입소문과 추천 열풍이 늘어나면서 보통의 영화들과는 다르게 2, 3주차 평일에도 관객 감소율 없이 오히려 관객이 증가하는 등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이에 개봉 3주차인 지난주 금요일(5일) 15.5%, 토요일(6일) 28.7%, 일요일(7일) 26.5%의 좌석판매율을 기록하며 1위에 올라 관객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증명했다.

‘듄’의 이와 같은 인기는 전 세계적으로 뜨겁다. 북미 8천만 달러를 넘어섰고, 월드 와이드 3억3304만 달러의 수익을 거뒀다.

영화 ‘듄’은 우주에서 가장 귀한 자원의 생산지 아라키스 모래행성 듄을 두고 벌이는 거대한 전쟁과 전설의 메시아 폴의 위대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티모시 샬라메와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조슈 브롤린, 젠데이아, 제이슨 모모아, 하비에르 바르뎀, 스텔란 스카스가드 등이 참여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