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족호텔 전면 리모델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11-10 10:52 KRD7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족호텔 #리모델링
NSP통신-무주리조트 전경 (부영)
무주리조트 전경 (부영)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부영그룹이 운영 중인 무주덕유산리조트 가족호텔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객실 내부를 새롭게 단장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2011년 무주덕유산리조트를 인수 후 부분적인 보수는 매년 진행해 왔지만 지난 1990년도부터 1997년까지 순차적으로 지어진 가족호텔의 건물 보수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대규모 자금을 투입해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시행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총 13개 동 974실 중 8개 동 601실의 노후화된 객실을 새로운 디자인 및 비품으로 교체 설치했다. 리조트측은 그동안 고객들이 느꼈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침실, 화장실, 주방용품, 객실비품, 설비 등을 전면 리모델링했다.

G03-8236672469

또 노후화됐던 가족호텔 건물 외부는 기존의 알프스 풍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자재들로 교체, 기능성과 안전성을 고려해 진행했다.

특히 건물 외부는 ▲지붕마감재 교체 ▲외벽 페인트 재도장 ▲외부 비상계단 우레탄 도장 공사 ▲지하주차장 보수 공사 등을 통해 기존의 컨셉을 유지하며 깔끔하게 마무리했고 내부는 ▲공용 지역(복도 및 계단 등) 공사 ▲욕실 공사 ▲주방 공사 ▲발코니 타일 공사 ▲거실과 침실의 바닥 및 방염 도배지 공사 등으로 구조는 변함이 없지만 빌트인 가전 등을 설치해 편의와 모던함을 갖춘 안락한 공간으로 바뀌었다.

NSP통신-무주리조트 객실사진
무주리조트 객실사진
NSP통신-무주리조트 내부사진 (부영)
무주리조트 내부사진 (부영)

한편 동계스포츠의 메카인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가대표 스키장을 보유하고 있다.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매니아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무주 덕유산은 국내에서 상고대 관광이 가장 유명한 명소로,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곤도라를 이용하면 그 절경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