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캐딜락, ‘무비 나잇 인 부산’ 진행

2021-11-15 09:48, 강은태 기자 [XML:KR:1401:업계/정책]
#캐딜락 #무비 나잇 인 부산 #에스컬레이드 #XT6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마련한 고객 체험형 이벤트 공간
캐딜락_무비나잇인부산 이미지 (사진 = 캐딜락 코리아)
캐딜락_무비나잇인부산 이미지 (사진 = 캐딜락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오는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특별 공간을 마련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인 ‘무비 나잇 인 부산(Movie Night in Busan)’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ᆞ경남 지역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단순 시승과 전시의 틀을 넘어 일반 고객과 캐딜락 보유 고객이 어우러진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차량 시승과 전시 이벤트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게 마련됐으며 특히 시승 행사의 경우 최근 출시돼 흥미 있는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해 현재 판매중인 캐딜락의 전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준비될 예정이다.

전시 공간에서는 강력한 존재감의 에스컬레이드를 포함 대형 3열 SUV XT6를 만날 수 있다. 또 캐딜락 컬렉션 아이템 존을 마련해 오너만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과 일반 고객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캐딜락 클래식카 다이캐스트,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백 등도 전시 판매된다.

특히 캐딜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 전액을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소방관 처우 개선 캠페인을 통해 기부할 예정으로, 사회 공헌과 관련한 고객 참여의 의미를 더했다.

캐딜락 보유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30여개 기본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본 점검 사항 외 추가 수리가 필요한 경우, 행사장에서 발급받은 진단서를 지참해 지정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된다.

야간 시간을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야외 자동차 극장에 특별하게 마련된 공간에서 영화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무비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캐딜락_CT4(좌)와 CT5(우)
캐딜락_CT4(좌)와 CT5(우)
캐딜락_SUV 단체 (사진 = 캐딜락 코리아)
캐딜락_SUV 단체 (사진 = 캐딜락 코리아)

한편 이번 ‘무비 나잇 인 부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15일부터 25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AD]LG유플러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