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세일 페스타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1-16 08:59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케어비몰 전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과 적립금 및 경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어비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케어비 세일 페스타’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쓸 수 있는 기존 고객 대상 케어비 식단 최대 35% 할인 쿠폰과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식단 메뉴 외 단품 메뉴 이용 고객들을 위해 장바구니 3000원 할인 쿠폰을 모두에게 지급하며, 매주 금요일마다 주말 동안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인 슈퍼 프라이데이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NSP통신-케어비 세일 페스타 (남양유업 제공)
케어비 세일 페스타 (남양유업 제공)

아울러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지인이 케어비 식단 첫 구매 시 추천인을 등록하면 첫 구매자 및 추천인 모두 각 3000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특별히 이벤트 기간 동안 피추천인이 많은 회원을 대상으로 발뮤다 가습기, 케어비 식단 7세트, 백미당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이유식으로 고민하는 엄마, 아빠들의 부담을 덜고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맞춤 할인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