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딘딘, 신보 ‘소음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19일 발매 기대감↑

2021-11-18 13:12, 유지민 기자 [XML:KR:1501:방송/연예]
#딘딘 #소음집 #19일발매 #하이라이트메들리 #너에게
 (사진 = 디앤디코퍼레이션)
(사진 = 디앤디코퍼레이션)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딘딘이 오는 19일 EP ‘소음집’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딘딘이 지난 17일 개인 SNS를 통해 선보인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 곡 ‘너에게(Feat. 정세운)’와 ‘Slowly’(슬로우리)를 비롯해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Feat. 10CM)’, ‘너한테만’,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Feat. 민경훈)’, ‘더는 사랑 못 할 거예요’, ‘별자리 (Feat. 수연이)’, ‘어쩌다 가끔은 내 생각을 하는지’까지 총 8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 곡 ‘너에게’는 소중함을 모두 표현하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와 다시 그 소중함을 찾기 위해 달려가는 우리의 모습을 그린 팝 장르의 곡으로, 밝은 비트에 정세운의 청량한 보컬과 딘딘의 래핑이 어우러짐이 색다른 시너지를 보여준다.

또 다른 타이틀 곡 ‘Slowly’는 서로의 미소를 직접 볼 수 있었던 평범했던 우리 일상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팝 발라드다.

‘소음집’은 딘딘이 전곡 작사 및 작곡, 편곡에까지 직접 참여해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소음이 될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작은 울림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진심을 담아냈다. 특히 정세운, 민경훈, 10CM, 수연이 등 음악씬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은 딘딘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소속사 측은 “이번 EP ‘소음집’을 통해 래퍼를 넘어 느린 템포의 발라드부터 록발라드, 팝 음악까지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넘나드는 ‘올라운더 뮤지션’으로서의 딘딘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딘딘의 EP ‘소음집’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3편-비상금대출편

 

[AD]넷마블
[AD]KB금융지주
[AD]컴투스
[AD]CJ
[AD]현대카드
[AD]경기도시공사
[AD]KT텔레캅
[AD]종근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