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SF9, 미니 10집 트랙리스트·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22일 컴백 기대감↑

2021-11-20 23:31, 유지민 기자 [XML:KR:1501:방송/연예]
#SF9 #미니10집 #22일컴백 #Trauma
멤버 전원 전곡 작업 참여 눈길...타이틀 곡 'Trauma' 포함 총 7곡 수록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그룹 SF9이 오는 22일 열 번째 미니 앨범 ‘RUMINATION’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20일 소속사에 따르면 SF9은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업 참여로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꿈, 사랑, 이별, 고마움 등 다양한 감정을 앨범 전체에 녹여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 곡 ‘Trauma’는 트라우마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갈 SF9의 모습을 담았다. 영화 같은 무드의 스토리와 함께 SF9 전매특허 치명적인 섹시함을 담은 스케일 있는 퍼포먼스를 예고해 컴백 무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Trauma'를 포함해 R&B 발라드 곡 ‘Memory’,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Dreams’, 절제된 감성을 이끌어낸 ‘Gentleman’, 멤버 영빈과 인성의 듀엣 곡 ‘잠시 (On And On)’, 에너제틱하고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의 ‘Scenario’, 팬들을 향한 소중한 진심을 담은 주호의 자작곡 ‘오늘이라서 (For Fantasy)’까지 총 일곱 가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담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SF9의 미니 10집 ‘RUMINATION’은 SF9의 ‘9lory(글로리)’ 세계관 프리퀄로 ‘9lory’ 이전, 현실 세계에 흩어져 있던 SF9 아홉 명의 히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앨범에서는 아홉 개의 기억 파편들을 하나로 모아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결국 함께 앞으로 나아갈 SF9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으로 이들의 보여 줄 ‘치명적인 섹시함’의 결정판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SF9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UMINATION’의 전곡과 타이틀 곡 ‘Traum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3편-비상금대출편

 

[AD]신한은행
[AD]농심
[AD]한국부동산원
[AD]넷마블
[AD]KB금융지주
[AD]컴투스
[AD]CJ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