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CGV, 파리 생제르맹 경기 생중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3 15:21 KRD7
#CJCGV(079160) #파리생제르맹 #AS생테티엔

오는 11월 28일, 유럽 프로축구 리그 1 ‘파리 생제르맹 FC와 AS 생테티엔’ 경기 라이브 중계

NSP통신- (CJ CGV)
(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오는 11월 28일에 파리 생제르맹 FC와 AS 생테티엔의 리그앙(리그1) 경기를 CGV강남에서 생중계한다.

파리 생제르맹 FC는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대거 소속된 리그앙 유럽명문팀이다.

리그앙은 프랑스 프로축구 1부 리그로 상위 팀들이 UEFA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에 참가하게 돼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을 갖고 있는 대회다.

G03-8236672469

이번 극장 생중계는 파리 생제르맹 FC의 공식 행사로 풋볼 컬쳐 매거진인 오버더피치와 협업해 진행하는 것으로 파리 생제르맹 축구 팬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강남에서 오후 9시부터 생중계되는 파리 생제르맹 FC 와 AS 생테티엔의 경기에서는 리오넬 메시와 킬리안 음바페의 플레이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으로 더욱 생생하게 볼 수 있다.

CGV강남 1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리 생제르맹 FC vs AS 생테티엔 생중계 티켓가는 2만원이다.

이후민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메시와 음바페가 출전 예정인 경기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에서 생중계로 보면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축구 팬들이 함께 모인 극장에서 친구나 연인과 함께 좋아하는 팀을 응원하는 소중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