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2021 어워즈&페스타관’ 오픈

2021-11-29 10:21, 박유니 기자 [XML:KR:1602:패션/뷰티]
#CJ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을 오픈하고, 어워즈 수상 상품을 공개했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결산하고, 고객과 협력사 모두 함께 즐기는 업계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리브영은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컨벤션 행사를 앞두고, 온라인몰에서 어워즈 수상 상품을 먼저 발표했다.

새롭게 오픈한 ‘2021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은 ‘어워즈관’과 ‘페스타관’으로 각각 구성됐다.

 

올리브영 어워즈 엠블럼 (사진 = CJ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 어워즈 엠블럼 (사진 = CJ올리브영 제공)

먼저,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헬스앤뷰티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총 28개 부문, 134개의 수상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연간 올리브영이 판매한 4만2000여 개의 상품과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선정한 것이다.

핵심 상품군을 추린 25개 정통 부문에서 100개 히트 상품(1~3위 수상 상품과 MD’s PICK)을, 향후 성장이 기대되는 3개 트렌드 부문(클린뷰티, 헬시푸드, 라이징스타)에서는 34개 수상 상품을 엄선해 리뷰 코멘트와 함께 소개한다. 역대 수상 상품과 어워즈 히스토리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수상 상품 70% 가량이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으로 나타나 신진 브랜드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모습을 대변했다. 이와 함께, 다음달 9일 공개되는 ‘페스타관’에서는 ‘랜선 투어’를 콘셉트로 오프라인 컨벤션 행사 내용을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트렌드 변화를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이자, 스마트한 쇼핑 길라잡이”라며 “헬스앤뷰티 시장이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트렌드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는 국내 중소기업 화장품 브랜드가 맹활약하고 있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AD]쿠팡
[AD]LG유플러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