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프시케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9 14:44 KRD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프시케 #IMC게임즈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에 신규 캐릭터인 ‘프시케’를 선보였다.

프시케는 준수한 이동속도, 짧은 캐스팅과 넓은 스킬 범위를 가진 마법 공격 딜러형 캐릭터다. 능력치는 지능이 매우 높으며 무기는 스태프를, 방어구는 로브를 착용한다.

또 프시케는 특수한 마력으로 영혼술을 사용하는 전용 스탠스 위드 데센트와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하는 버프형 직업스킬인 위드 리젬블을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신캐릭터는 새로운 스토리 설정과 함께 등장해 향후 전개될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지는 점도 특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