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래프톤 프로듀서 패스파인더스 프로그램 2기 참가자 모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9 14:47 KRD7
#크래프톤(259960) #프로듀서패스파인더스프로그램 #2기참가자모집
NSP통신- (크래프톤)
(크래프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크래프톤 프로듀서 패스파인더스 프로그램(KRAFTON Producer Pathfinders Program)’의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입 개발자들의 시장과 게임 제작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경쟁력 있는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프로듀서로 키워내는 제도다.

특히 제작 실습, 제품 디자인 분석, 프로젝트 제안서 작성 등에 직접 참여해 게임 개발에 필요한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여기에 크래프톤 김창한 대표가 CPO(Chief Producing Officer)로 참여해 시니어 프로듀서들과 함께 코칭을 진행한다.

G03-8236672469

제작의 복잡도가 높고 모든 과정이 연결되어 있는 게임 개발의 특성 때문에 게임 개발을 총괄하는 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게임 제작에 참여해 온 인력이 담당하게 된다.

크래프톤 김창한 대표는 “크래프톤은 인재 중심의 경영 방침 하에 도전적인 시도를 계속해왔으며 앞으로도 게임 제작에 대한 열망을 가진 인재를 적극적으로 양성하고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