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빌리빌리와 프로젝트M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9 15:18 KRD7
#조이시티(067000) #빌리빌리 #프로젝트M #글로벌퍼블리싱

프로젝트M, 근미래 디스토피아 세계관의 미소녀 육성 RPG

NSP통신- (조이시티)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빌리빌리와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신작 ‘프로젝트M’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빌리빌리는 2009년 설립된 중국 Z세대를 대표하는 서브컬쳐 플랫폼 운영사 겸 글로벌 퍼블리셔로 2018년 나스닥에 상장했다.

또 ‘벽람항로’ ‘명일방주‘ 등 서브컬처 장르 게임들을 연달아 흥행 시키며 해당 분야의 글로벌 퍼블리셔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번 계약으로 조이시티는 빌리빌리와 협업을 통해 서브컬처 장르 최대 시장인 일본을 비롯하여 미국, 한국 등 글로벌 시장에 ‘프로젝트M’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젝트M은 미소녀 육성 RPG로 근미래 디스토피아 이후 신세계를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용자는 프로젝트M의 캐릭터를 수집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아카데미 콘텐츠의 육성 방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변화한다. 또 여러 조합이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개성 넘치는 연출로 전투의 몰입도를 높였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프로젝트M’은 기획 초기부터 글로벌 서브컬처 시장에서의 성공을 목표로 기존의 미소녀 육성 RPG 한계를 넘어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보여주기 위해 모든 역량을 동원한 작품”이라며 “글로벌 메이저 퍼블리셔인 빌리빌리의 서브컬처 장르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를 더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