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장애인종합복지관 의성분관,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사업 실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1-11-30 14:52 KRD7
#의성군 #김주수군수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가는이동복지관
NSP통신-의성군은 지난 26일 사곡면 화전1리 경로당에서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의성분관의찾아가는 이동복지관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의성군)
의성군은 지난 26일 사곡면 화전1리 경로당에서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의성분관의‘찾아가는 이동복지관’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6일 사곡면 화전1리 경로당에서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의성분관(분관장 김호엽)의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사업은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본관(안동)과 협업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역 주민과 장애인 대상으로 이동세탁(세탁차), 해피포토, 건강관리(마사지 등), 네일아트, 염색, 원예수업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안동의료원과 연계해 추진하는 의료지원과 밥차, 목욕차 등은 코로나19로 축소, 실시했다.

G03-8236672469

이날 참여한 한 주민은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철저한 방역 속에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장애인복지관 관계자와 의성군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는 만큼 사업 추진 시 방역에 더 힘써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