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넥슨,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 추가

2021-11-30 15:18,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넥슨 #카운터사이드 #이벤트에피소드 #해를부르는궤적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해를 부르는 궤적’을 30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카운터사이드 주요 세력 나나하라 가문연합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룬다. 이를 기념해 12월 14일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튜닝 바이너리, 세트 바이너리, 특수적성핵 교환권 등을 제공하며, 게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 인연의 가지는 전용 상점에서 융합핵, 엠블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적성핵 선택권, 특별 평가 역량서, 특수적성핵 교환권, 기밀 훈련 자료, 융합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솔저 사원으로 하야미 카나데를 추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운터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야미 카나데는 적의 공격을 회피할 때마다 범위 피해를 입히고 치명 능력치가 상승된다. 카운터패스로는 하야미 카나데와 치장 아이템 카나데 프레임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국내와 일본에서 ‘카운터사이드’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는 전세계 5000만 회원을 보유한 일본 서브컬쳐 소셜미디어 플랫폼 픽시브(Pixiv)에서 진행된다. 부문은 팬 아트와 스킨 디자인으로 나뉘며, 12월 16일부터 응모를 시작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부산은행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