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용인도시공사,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 동참

2021-11-30 18:36, 김병관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용인도시공사 #생활속에너지 #탄소중립 #환경문제 #최찬용사장
30일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이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 = 용인도시공사)
30일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이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 = 용인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가 30일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구매하고 냉·온수기 대기전력을 차단,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우선 구매, 전자 타이머 콘센트 사용 등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과 정부의 탄소 중립 정책을 지지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공사는 ‘냉온수기 off, 환경 on’이라는 메시지로 공사 임직원들의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했다.

최찬용 사장은 “환경문제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우리 공사도 생활 속 에너지 절약을 실천해 탄소 중립 실현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찬용 사장은 이상후 수원도시공사 사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를 시행했으며 다음 참가자로 원명희 군포도시공사 사장, 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 정원영 용인시정연구원 원장을 지목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