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GV하계, 키즈 자동차 상영관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02 17:18 KRD7
#CJCGV(079160) #CGV하계 #키즈자동차상영관 #대호토이즈
NSP통신- (CJ CGV)
(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유·아동 전동차 개발업체인 대호토이즈와 협업해 CGV하계의 CINE KIDS(씨네키즈)를 ‘키즈 자동차 상영관’으로 리뉴얼해 지난 1일 오픈했다.

CINE KIDS는 어린이 및 가족 영화를 상영하며 어린이를 위한 관람 환경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린이 전용 상영관이다.

고선명 스크린과 함께 영화 관람시에도 상영관 내 조도를 밝게 유지해 어린이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며, 어린이 체형에 맞는 소형 좌석을 도입해 편안함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어린이들의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해 CINE KIDS의 좌석 일부를 키즈 자동차 좌석으로 변경했다.

로비에는 키즈 드라이빙 공간을 마련해 시승 및 트랙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등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켓 가격은 어린이 기준 월~목 7000원, 금~일 8000원이다.

키즈 자동차 좌석은 A~C열 좌석 선택시 이용할 수 있으며, D~E열은 기존과 같은 어린이 전용 일반 좌석으로 운영된다. 보호자 고객은 CINE KIDS(보호자) 동반석을 선택하면 성인 체형에 맞춘 좌석에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CGV 이후민 영업마케팅담당은 “어린이와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전용 상영관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셉트의 키즈 자동차 상영관을 기획했다”며 “어린이 관객들이 CGV의 키즈 자동차 상영관에서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