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내년 4월 개봉

2021-12-22 15:32,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신비한동물들과덤블도어의비밀 #내년4월개봉 #신비한동물사전 #J.K.롤링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이은 J.K. 롤링의 마법 세계 그 세 번째 작품인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2022년 4월 개봉한다.

판타지 세계에서 벌어지는 격렬한 마법 전쟁과 돌아온 뉴트 스캐멘더 역의 에디 레드메인과 덤블도어 역의 주드 로, 또 새롭게 그린덴왈드 역으로 합류한 매즈 미켈슨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이 주목받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전 세계 영화 팬들을 흥분시킨 1차 포스터와 15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예고편이 공개됐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가장 거대하고 위험한, 세상을 구할 마법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전편에 이어 데이비드 예이츠가 연출하고 원작자인 조앤 K. 롤링이 각본을 썼다.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와 함께 캐서린 워터스턴, 댄 포글러, 앨리슨 수돌, 에즈라 밀러를 비롯해 세계적인 흥행을 이끈 주역들이 그대로 등장한다.

여기에 미중년의 대명사이자 명배우 매즈 미켈슨이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겔러트 그린델왈드 역을 맡아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더 헌트’, 007 시리즈 ‘카지노 로얄’,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닥터 스트레인지’ 등에서 보여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 열연을 펼친다.

1편의 미국 뉴욕, 2편의 프랑스 파리에 이어 이번 영화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를 배경으로 더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다시 마법이 시작된다’는 문구와 함께 호그와트 성을 향해 힘차게 날아가는 덤불도어의 불사조 폭스의 위엄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덤블도어 가문의 수호수로서 위기 상황을 알리려는 듯한 긴박함이 느껴져 거대한 전쟁의 시작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워너브러더스 공식 유튜브에서 일주일 만에 1500만 조회수를 기록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우리가 알던 세상이 사라지고 있다”라는 대사로 긴장감을 일으키는 가운데 “세상을 구하러 가볼까”라는 대사와 함께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다”는 그린델왈드의 외침이 지난 백 년간 가장 위험한 마법사를 물리치기 위한 마법 전쟁의 스케일을 예고한다. 화려한 마법 대결과 특히 전편에서 인기를 모았던 신비한 동물들의 활약과 더불어 새로이 등장할 동물들도 궁금증을 더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3편-비상금대출편

 

[AD]KB금융지주
[AD]컴투스
[AD]CJ
[AD]현대카드
[AD]경기도시공사
[AD]KT텔레캅
[AD]종근당
[AD]농협은행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