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원대, 2021학년도 교양교육 워크숍 열어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1-12-23 11:10 KRD7
#호원대 #교양교육 #다문화 #SNS #콘텐츠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교양교육원은 22일 '교양교육 융·복합 교과목' 주제로 2021 교양교육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은 호원대 공연예술패션학과 전향란 교수가 '다문화 콘텐츠와 SNS 마케팅'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에서 전향란 교수는"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도 이제는 이미 다문화사회가 되었기에 다문화와 함께 상호 공존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들의 콘텐츠를 찾아 이것을 마케팅화 하는 것도 바람직한 현상이다"고 역설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특강은 향후 교양교과목 편성에 필요한 4차 산업혁명을 위주로 한 융·복합 교과목 연구와 운영에 좋은 길라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날 특강에 참석한 교양관련 교수들의 질문과 코멘트도 향후 융·복합 교양 교과목 운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태형 교양교육원장은 “이번 워크숍은 향후 우리학교 교양교육의 효과적이며 질 좋은 융·복합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에 대한 큰 시사점을 제공하게 되리라 믿는다”며 “대학생들의 효과적인 교양교육을 위한 융·복합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