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CGV, 템퍼시네마 여의도와 판교에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27 16:11 KRD7
#CJCGV(079160) #템퍼시네마 #여의도 #판교
NSP통신- (CJ CGV)
(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지난 22일 CGV여의도와 판교에 침대 상영관 템퍼시네마(TEMPUR CINEMA)를 새로 오픈했다.

이번 CGV여의도와 판교에 새로 오픈한 템퍼시네마는 기존 템퍼시네마에 프라이빗함을 더해 차별화를 두었다.

지난 7월 연남에 처음 선보인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으로 옮긴 상영관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의 장점과 템퍼시네마의 최고급 리클라이닝 템퍼 모션 베드를 조합해 특별한 영화관람 환경을 선사한다.

G03-8236672469

영화관람의 시야는 가리지 않는 선에서 매트리스를 둘러싸고 있는 칸막이를 더 높여 독립된 공간에서의 관람이 가능하게 했다.

또 여유 공간을 넓히고, 간접조명을 추가로 설치하는 등 보다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템퍼시네마는 NASA(미 항공 우주국)의 신소재로 유명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이다.

템퍼시네마에 도입된 리클라이닝 침대는 간단한 버튼 작동만으로도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템퍼시네마는 CGV여의도와 판교 외에도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조진호 콘텐츠기획담당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CGV는 프리미엄&프라이빗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진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