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CJ올리브영, 14일부터 설 선물 프로모션 실시

2022-01-13 09:27, 박유니 기자 [XML:KR:1602:패션/뷰티]
#CJ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설 선물 130여 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매년 반복되는 고객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만한 기프트 상품을 마련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성별을 고려,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멀티비타민과 유산균, 콜라겐 등 각종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부터, 인기 선물로 떠오른 프리미엄 치약, 입문용 안티에이징 화장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케어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2022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 (사진 = CJ올리브영 제공)
2022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 (사진 = CJ올리브영 제공)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기프트 대전도 전개한다. 에스티로더, 프리메라, 모로칸오일 등 12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구성, 높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행사 시작일인 14일 단 하루만 할인에 할인을 더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행사 기간 내 행사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설 맞이 기프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올리브영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은 ‘오늘드림’, ‘선물하기’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선물 구매 채널”이라며 “올 설에는 대표 명절 선물로 꼽혀온 건강식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치약,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로 실속 넘치는 선물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