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시, 설 명절 장보기 행사 실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01-17 18:53 KRD7
#군산시 #장보기 행사 #전통시장 #군산사랑상품권 #설 명절
NSP통신-군산시청 전경
군산시청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역전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시장과 송철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 침체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군산사랑상품권으로 제수 용품 등 시장 물건을 직접 구매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 청취 등 격려했다.

G03-8236672469

또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도 만나 전통시장 이용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전통시장 이용 홍보를 펼쳤다.

임도훈 역전시장 상인회장은 “코로나로 시민 모두가 어렵지만 모두 힘내시길 바란다”면서 “설 명절 제수 용품 준비는 대형마트 보다는 우리 서민들의 따뜻한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 시장은 “이번 장보기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군산시도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상인들도 친절한 손님맞이 등 스스로 자구노력을 해줄 것과 시민들의 전통시장 이용을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군산시는 17일부터 2주간 전 직원 및 유관기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동참을 홍보할 예정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