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육아정보 콘텐츠 골든클래스 신규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20 10:28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육아정보 콘텐츠 ‘골든클래스’를 신규 론칭한다.

‘골든클래스’는 육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나누며, 육아맘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자 아이배냇이 새롭게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골든클래스’ 첫 회에서는 ‘분유를 제대로 고르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육아대디 MC 이강식과 아이배냇 중앙연구소의 김선진 팀장이 출연해 소비자들의 분유 선택 관련 궁금증 해소에 나선다.

NSP통신-골든클래스 론칭 (아이배냇 제공)
골든클래스 론칭 (아이배냇 제공)

‘골든클래스’ 1회 영상은 20일 오후부터 아이배냇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볼 수 있다.

G03-8236672469

‘골든클래스’ 론칭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공식 유튜브 계정을 구독하고 알림 설정한 후, ‘골든클래스’ 1회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배냇의 인기 간식 제품들이 담긴 ‘골든박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은 현재 진행 중인 초보맘 대상 응원 캠페인을 비롯해, ‘골든클래스’와 같이 육아에 도움이 되고, 육아맘·대디들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육아정보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배냇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장길용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골든클래스’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육아 궁금증들을 해소하시고, 육아 생활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 고민을 이해하고 공감하고, 실질적인 다양한 혜택을 드리며 여러분들의 육아에 아이배냇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