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븐틴 디에잇, 18일 中 네 번째 싱글 ‘海城(Hai Cheng)’ 발매...그 만의 감성 오롯하게 담은 곡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3-18 12:04 KRD7
#디에잇 #세븐틴 #중솔로 #海城(Hai Cheng)
NSP통신-▲디에잇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디에잇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그룹 세븐틴의 디에잇이 새 중국 디지털 싱글 ‘海城(Hai Cheng)’(하이청)을 18일 발매했다.

이날 오전 1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海城(Hai Cheng)’은 디에잇의 중국 네 번째 솔로 싱글로 팝 발라드 기반의 곡이다.

이번 신곡은 디에잇이 세븐틴의 보컬팀 리더이자 앨범 프로듀서인 우지와 함께 작곡에, 작사가 ALFa와 함께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내려고 했다.

‘海城(Hai Cheng)’은 바다 위의 고독한 섬처럼, 저 멀리 바닷가 도시에 누군가가 자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희망을 갖고 있으면서도 상상 속 사랑이 너무 완벽해 ‘이러한 동경이 결국에는 서운함으로 변하지 않을까’라는 두려움의 감정을 복합적으로 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바다 위를 걷는 듯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디에잇 보이스의 조화 속에 절제된 연주와 서정적인 멜로디는 다양한 감정선을 전해준다.

앞서 지난 17일 공개된 ‘海城(Hai Che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지평선을 향해 걸어가는 디에잇이 어딘가에 도착해 꿈을 꾸는 듯한 모습이 그려지며 신곡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한편 디에잇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글로벌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