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드림’ 4월 크랭크인 예정…서효림·오지호·김승수 등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18 15:35 KRD7
#인드림 #4월크랭크인 #서효림 #오지호 #김승수

타인의 꿈에 들어가 살인본능을 조종하는 연쇄 살인범의 이야기 다뤄

NSP통신-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인드림’이 주요 캐스팅을 마치고 오는 4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감독은 영화 ‘내 사랑 싸가지’, ‘응징자’, ‘치외법권’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로 주목받았던 신재호 감독이 맡는다. 제작사 넘버나인엔터, 작가공작소 측은 SF적인 요소와 스릴러를 결합한 영화 ‘인드림’을 오래전부터 준비해 왔다.

주인공으로는 TV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오랜만에 영화로 복귀하는 서효림과 ‘7광구’, ‘태극권’의 오지호, 최근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과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김승수, 그리고 ‘범털’과 ‘아수라도’의 이설구,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윤채경, 영화 ‘썬키스 패밀리’, ‘삼촌’의 노지유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NSP통신-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영화 ‘인셉션’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영화 ‘인드림’은 연쇄살인사건으로 혼란스러운 도시를 배경으로 다른 사람의 꿈을 통제할 수 있는 드림 워킹 능력을 지닌 여자와 타인의 꿈을 통제할 수 있는 연쇄살인범의 이야기를 다룬다.

G03-8236672469

영화 ‘인드림’은 오는 4월 초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