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드림캐쳐, 학교 울타리 숲 조성 프로젝트 5천만 원 기부

2022-04-21 19:34, 유지민 기자 [XML:KR:1501:방송/연예]
#드림캐쳐 #학교울타리숲조성 #5천만원기부 #메종 #MAISON
▲그룹 드림캐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그룹 드림캐쳐가 지구 지키기 일환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21일 소속사 측은 “드림캐쳐가 환경기업 트리플래닛을 통해 학교 울타리 숲 조성 프로젝트에 ENTC와 공동으로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드림캐쳐는 앞서 지난 12일 환경을 파괴하는 행동에 무색함 없는 그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신곡 ‘MAISON’(메종)을 타이틀 곡으로 한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를 발매한 바 있다.

드림캐쳐는 이번 지구 지키기 일환으로 학교 울타리 숲 조성을 위해 기부를 실천하며, 무대 아래에서도 앨범의 스토리에 걸맞는 행보를 이어갔다.

드림캐쳐는 앨범 발매 직후 미국을 포함한 2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는 물론, 8개 지역의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미국 톱 앨범 차트 1위는 올해 활동한 국내 걸그룹 중 최초이자 역대 걸그룹으로는 다섯 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드림캐쳐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 데뷔 1924일 만에 음악방송 정상에 처음 오르기도 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앞으로 신곡 ‘MAISON’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KB금융지주
[AD]한화그룹
[AD]하나금융그룹
[AD]종근당
[AD]부영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AD]한미약품
[AD]보령제약
[AD]SK브로드밴드
[AD]한진_세상의 모든 물류지식
[AD]호텔신라
[AD]GS건설
[AD]동아제약
[AD]휴온스글로벌
[AD]저축은행중앙회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