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공삼칠’ 6월초 개봉…홍예지 첫 주연 데뷔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26 11:17 KRD7
#이공삼칠 #6월초개봉 #홍예지 #모홍진감독
NSP통신- (영화사 륙, 씨네필운)
(영화사 륙, 씨네필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이공삼칠’이 6월초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이공삼칠’은 열아홉 소녀에게 일어난 믿기 힘든 현실, 그리고 다시 일어설 희망을 주고 싶은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악을 방관하는 사회를 향한 소녀의 냉소를 그리며 피해자의 인권을 그린 ‘널 기다리며’로 호평을 이끈 모홍진 감독의 컴백작이다. 이번 영화 역시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또 홍예지 배우의 첫 주연이자 데뷔작이다.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된 홍예지는 풋풋한 매력과 다채로운 감정선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G03-8236672469

홍예지는 “감사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노력했다”며 소감을 표했다.

‘엑시트’, ‘극한직업’ 등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김지영과 ‘시동’, ‘암수살인’ 등의 영화와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드라마로 연기력을 증명한 김미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으로 활약하고 있는 황석정, 신은정, 전소민, 윤미경까지 합류해 배우진의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더한다.

이들 배우들은 12호실 감방 동기로 나와 각각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등장해 활약을 펼친다.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주인공 소녀가 처한 절망적인 상황과는 달리 환하게 웃고 있는 12호실 감방 동기들의 밝은 모습이 “절망 끝에서 희망을 만나다”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