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동원, 첫 미니 앨범 ‘손편지’ 한터차트 일간 1위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4-26 16:45 KRD7
#정동원 #미니앨범 #손편지 #한터차트 #일간1위
NSP통신-▲정동원 미니 1집 손편지 프로필 이미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정동원 미니 1집 ‘손편지’ 프로필 이미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가수 정동원이 음반 랭킹 정상에 올랐다.

소속사는 “지난 25일 공개된 정동원의 첫 미니 앨범 ‘손편지’가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NSP통신-▲정동원 미니 1집 손편지 재킷 이미지
▲정동원 미니 1집 ‘손편지’ 재킷 이미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정동원의 신보 ‘손편지’는 지난 25일 집계 기준 3만8716장 판매량을 기록해 일간 랭킹 왕좌에 앉았다.

‘손편지’는 사모하는 마음과 위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들을 손편지로 전하는 감성을 담아 제작된 정동원의 첫 미니 앨범이다.

G03-8236672469

타이틀 곡 ‘아지랑이꽃’은 우리가 잊고 살았던 순수함과 인간에 대한 사랑을 아우르는 한 편의 서정시를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정동원의 여린 감성과 보컬이 서정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번 앨범은 트로트, 세미 트로트, 락, 발라드 장르의 총 8곡이 수록됐다. 특히 신나고 빠른 템포의 락 장르의 곡 ‘나는 피터팬’은 정동원이 정식 앨범에서 처음 선보이는 장르로 일찌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