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CJ CGV, 닥터 스트레인지 등 5월 특별 콘텐츠 라인업 공개

2022-04-26 16:50,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CJCGV(079160) #닥터스트레인지 #5월특별콘텐츠라인업
 (사진 = CJ CGV)
(사진 = 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었던 CJ CGV가 5월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콘텐츠를 공개했다.

우선 올해 상반기 기대작인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들 수 있다. 5월 4일 4DX. 스크린X, 4DX Screen, IMAX로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관심을 얻고있다.

4DX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순간들을 모션 체어를 통해 속도감을 부여하고,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법 효과는 진동으로 표현해 관객들로 하여금 4DX 관람의 진가를 느끼게 한다.

CGV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개봉작도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월 27일 개봉하는 ‘몬스터 아카데미’는 천재들과 몬스터들이 보여줄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어린이날을 맞아 극장을 찾은 가족단위 관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5월 11일에는 한국계 배우 산드라 오 주연의 K-샤머니즘 영화 ‘UMMA: 엄마’가 개봉한다. 외딴 농장에서 딸 ‘크리스’와 평온하게 살아오던 ‘아만다’ 앞에 한국에서 죽은 엄마의 유골이 도착하며 일어나는 정체불명의 현상을 그린 영화다.

CJ 4DPLEX 방준식 Contents Biz 팀장은 “CGV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4DX, 스크린X, 4DX Screen 포맷으로 상반기 마블의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속에서 CGV를 방문해 팝콘과 함께 영화도 보고 새로운 에너지도 얻는 시간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한화그룹
[AD]하나금융그룹
[AD]종근당
[AD]부영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AD]한미약품
[AD]보령제약
[AD]SK브로드밴드
[AD]한진_세상의 모든 물류지식
[AD]호텔신라
[AD]GS건설
[AD]동아제약
[AD]휴온스글로벌
[AD]저축은행중앙회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