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브로커’ 6월 8일 개봉…메인포스터 2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28 18:40 KRD7
#브로커 #6월8일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CJ ENM)
(CJ ENM)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가 6월 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따뜻한 분위기의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는 따사로운 분위기 속 서로 어깨를 나란히 맞대고 앉아 있는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의 환한 미소로 이목을 끈다.

G03-8236672469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송강호)과 파트너 동수(강동원)를 비롯해 아기와 엄마 소영(이지은), 그리고 이들의 여정을 뒤쫓는 형사 수진(배두나)과 후배 이형사(이주영)까지 베이비 박스를 중심으로 만나게 된 이들이 다 함께 웃음을 띠고 있는 모습은 배우들이 펼칠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이제, 우리랑 행복해지자’라는 카피는 영화가 선사할 따스한 온기를 엿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더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는 푸르른 하늘 아래,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다섯 인물들의 서로 다른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밝은 미소와 함께 아기를 안고 있는 상현과 여유로운 표정으로 차 문에 걸터앉은 동수의 모습은 베이비 박스를 둘러싼 여정을 통해 보여줄 이들의 남다른 호흡을 기대케 한다. 반면 예기치 못하게 브로커들과 동행하게 된 엄마 소영이 차창에 기대 여러 감정이 뒤섞인 얼굴을 하고 있는 모습은 이들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브로커들의 뒤에 선 형사 수진과 후배 이형사는 한 아기를 사이에 두고 각기 다른 여정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관계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