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김학도, 10일 ‘한부모가정’ 행사에 재능기부...가수 변신 무대 선사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5-03 16:22 KRD7
#김학도 #개그맨 #한부모가정 #가정의달행사 #재능기부

이찬원 ‘시절인연’ · 영탁 ‘막걸리한잔’ · 김호중 ‘할무니’ 등 열창

NSP통신- (김학도 제공)
(김학도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개그맨 김학도가 한부모가정 행사에 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김학도는 오는 10일 국회에서 열리는 ‘한부모가정사랑회 가정의달’ 행사에 재능기부 참여해 가수로 변신, 한부모가정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 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인의 상도 함께 수여한다.

김학도는 이날 무대에서 이찬원의 ‘시절인연’과 영탁의 ‘막걸리한잔’, 김호중의 ‘할무니’ 등을 부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날 행사는 역시 재능기부 참여하는 개그맨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가 MC로 나서며 가수 디케이소울(보명 김동규)은 공연을 선보인다.

한편 방송 외 권영찬닷컴과 손잡고 강연 활동은 물론, 현재 프로 포커플레이어로도 활동중인 김학도는 오는 6월부터 두 달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월드시리즈오브포커(WSOP : World Series Of Poker) 대회에 첫 출전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