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 어버이날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06 09:20 KRD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후디스 초유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사랑하는 부모님께 감사의 한마디를 댓글로 달면 된다. 참여자 중 총 30명을 선정하여 ‘후디스 초유의 힘 츄어블’, ‘후디스 초유의 힘 스틱’과 ‘후디스 초유 단백질’을 증정한다.

‘후디스 초유 어버이날 이벤트’ 대상 제품인 ‘후디스 초유의 힘’과 ‘후디스 초유 단백질’은 일동후디스의 20년 초유 연구와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로 완성한 초유 영양 제품이다.

NSP통신-후디스 초유 이벤트 (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 초유 이벤트 (일동후디스 제공)

먼저 ‘후디스 초유의 힘’은 방어인자 lgG가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와 면역영양소인 아연, 비타민D 등을 배합한 프리미엄 초유 영양 제품이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해 우리 몸의 70%의 면역세포가 분포한 장을 위한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특히 ‘스틱’과 ‘츄어블’ 형태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초유의 영양과 생리활성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이어 ‘후디스 초유 단백질’은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식이다. 초유 단백과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포함하여 1회 섭취 시 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 섭취가 가능하며, 현대인의 균형영양을 위해 필수영양소 비타민D와 아연 등 12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배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후디스에서 부모님의 건강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후디스 초유와 함께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