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앨리스, ‘뮤뱅’ 출근길 공개...K본부 배경으로 설레는 발걸음

2022-05-06 17:15, 유지민 기자 [XML:KR:1501:방송/연예]
#앨리스 #뮤직뱅크 #출근길
▲그룹 앨리스 (사진 = 아이오케이(IOK)컴퍼니 제공)
▲그룹 앨리스 (사진 = 아이오케이(IOK)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걸 그룹 앨리스(ALICE )가 신곡 '내 안의 우주'를 발표하고, 컴백한 가운데 음악방송 무대를 위해 6일 KBS2 '뮤직뱅크'를 찾았다.

앨리스는 이날 오전 공식 SNS 등을 통해"뮤뱅 백만년만인가? 너무너무 떨리는데 정말정말 기쁜 오늘"이라는 글과 함께 일곱 멤버(채정, 소희, 도아, 연제, 유경, 이제이, 가린) 모두가 여의도 KBS 신관을 배경으로 설레는 출근길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앨리스의 '뮤빅뱅크' 출연은 지난 2020년 2월 26일 미니앨범 'JACKPOT'(잭팟)을 발표한 이후 약 2년 3개월만이다.

지난 4일 발표된 디지털 싱글 '내 안의 우주'는 발라드 타이틀로 이제까지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팬데믹과 전쟁으로 어지러운 현 상황에서 힘을 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한편 앨리스는 앞서 지난해 12월 아이오케이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겨 새 출발 의미를 담아 팀명을 엘리스에서 지금의 이름으로 바꿨다. 또한 멤버 개명과 활동명 변경 외 리더 교체로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