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 살집’ 김나영, 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발품 소개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5-10 16:43 KRD7
#고!살집 #슬기로운주거생활 #매일경제TV #김나영
NSP통신-▲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매일경제TV 고!살집 코너 슬기로운 주거생활 화면 캡처 (사진 = 매일경제TV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고! 살집’ 리포터 김나영이 ‘슬기로운 주거생활’ 코너를 통해 지난주 한적하고 청정한 전원생활을 희망하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를 찾아 주택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김 리포터는 경제채널 매일경제TV ‘고! 살집’(MC 권영찬, 고종완)에서 인기 코너로 자리매김 중인 ‘슬기로운 주거생활’의 진행을 맡고 있다.

그는 이 코너를 통해 내집 마련을 꿈꾸는 시청자를 대신해 분양정보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각지를 마다하지 않고 달려가 생생한 정보 전달을 위해 기꺼이 발품을 팔고 있다.

G03-8236672469

김 리포터는 지난 6일 방송에서 해당 주택과 관련해 입지 및 주변여건, 외관과 내부, 설계 구조 및 다양한 옵션 등을 꼼꼼히 체크해 소개했다.

특히 해당 주택이 있는 용인시 처인구 동림리에 대해 “문수산, 향수산, 범우산 등 울창한 산들에 둘러싸여 있는 곳”이라며 “차량으로 10분이면 수도권의 대표 도심인 분당과 죽전에 도달할 수 있어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지역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나영 리포터가 출연하는 매일경제TV ‘고! 살집’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