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5월 월간 한끼 행복 한끼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13 08:55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행복 한끼’를 주제로 5월 월간 한끼를 진행한다.

5월 ‘행복 한끼’는 육수비법 1종(쇠고기), 떠먹는 시리즈 2종(고구마, 자색고구마와 푸룬), 순한덮밥소스 6종(짜장, 카레, 소불고기, 새우달걀, 차돌된장, 게살버섯), 처음 보리차 4개로 구성됐다.

‘행복 한끼’ 제품들은 쉽고 간편하게 온 가족의 행복한 ‘한끼’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NSP통신-행복 한끼 (아이배냇 제공)
행복 한끼 (아이배냇 제공)

‘행복 한끼’ 세트는 아이배냇몰 전용 특가 구성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구매 후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아이배냇 #월간한끼 #5월행복한끼 #유아식단 #내돈내산)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행복 한끼’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행복 한끼’ 구성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밥, 국, 반찬, 소스 등에 더해 간편하게 먹일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기존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에 더해 지난해 6월 골든저지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여러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며 고객 ‘취향 맞춤’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월간 한끼’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알찬 구성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배냇 HMR 담당자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족 식탁을 행복하게 해주는 아이들의 ‘한끼’를 위한 제품들로 ‘행복 한끼’를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해서 좋고, 맛있어서 또 좋은 ‘행복 한끼’와 함께 아이들과 ‘한끼’의 가치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