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칭찬스티커 훈육법 강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16 11:30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우리 아이의 올바른 행동교정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오는 2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아이 칭찬스티커 훈육법’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아이가 성장하면서 자기표현이 강해지고 신체발달로 인한 행동반경이 커지게 되면서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한 ‘훈육’이 필요한 가운데 훈육과 관련해 많은 부모들이 어려워한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이러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한은정 부소장이 출연하여 ‘우리아이 칭찬스터커 훈육법’을 주제로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NSP통신-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 제공)

한은정 부소장은 각종 TV프로그램 등에 출연한 아동상담 전문가로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훈육 방식인 칭찬 스티커 훈육 방법과 관련해 올바른 행동수정 방법 및 효과를 비롯해 아이에게 혼란을 줄 수 있는 잘못된 사례도 함께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남양유업의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아이의 행동 교정에 있어 어려워하고 계신 가운데,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를 하실 수 있도록 이번 강의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익한 주제를 전달하는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