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갓세븐, 새 앨범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프로페셔널 설계사 변신

2022-05-17 13:48, 유지민 기자 [XML:KR:1501:방송/연예]
#갓세븐 #GOT7 #컴백 #NANANA #콘셉트포토
23일 새 미니앨범 ‘GOT7’ 발매 컴백...타이틀 곡 제이비(JAY B) 자작곡 ‘NANANA’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하는 그룹 갓세븐(GOT7)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하는 그룹 갓세븐(GOT7) (사진 =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갓세븐(제이비·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GOT7’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갓세븐은 캐주얼한 무드의 슈트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무드를 연출해 보이고 있다.

특히 우월한 비율로 완벽한 슈트핏을 완성한 이들은 설계 도면들이 어지럽게 붙어있는 사무실 안에서 세련미와 지성미를 두루 갖춘 프로페셔널한 설계사로 변신한 모습이다.

갓세븐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새로운 집을 건설하는 열정의 건설역군부터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앞둔 기대에 가득 찬 모습을 보인 바 있어 이번 에이스 설계사의 모습으로 하나의 완벽한 스토리텔링을 완성해 냄으로써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이들은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화면을 가득 채우는 개성넘치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보이고 있다.

설계 도면을 열중해서 그리는 마크는 날렵한 턱선을 자랑했고, 제이비(JAY B)는 짙은 눈동자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잭슨은 살짝 젖은 웨트 헤어로 섹시한 무드를, 진영은 뿔테 안경을 착용해 지적인 분위기를 풍겨주고 있다.

부드러운 눈빛의 영재는 귀공자스러운 매력을, 뱀뱀은 화려한 이목구비가 더욱 도드라 보여지는 자신만의 수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유겸은 무심한 듯 나른한 눈빛으로 시선을 유혹한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을 발매하고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한다. 이들이 활동에 나설 타이틀 곡 ‘NANANA’(나나나)는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과 대중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제이비의 자작곡이다.

갓세븐은 새 앨범 발표에 앞서 오는 21~22일 양일간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한화그룹
[AD]하나금융그룹
[AD]종근당
[AD]부영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AD]한미약품
[AD]보령제약
[AD]SK브로드밴드
[AD]한진_세상의 모든 물류지식
[AD]호텔신라
[AD]GS건설
[AD]동아제약
[AD]휴온스글로벌
[AD]저축은행중앙회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