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CJCGV, 뮤지컬 ‘태양의 노래’ 생중계

2022-05-19 14:30,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CJCGV(079160) #뮤지컬태양의노래 #생중계
 (사진 = CJCGV)
(사진 = CJ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CGV(이하 CGV)가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CGV는 2020년 9월 뮤지컬 ‘광염소나타’를 처음으로 극장에서 생중계한 이후 신스웨이브와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신스웨이브와 다섯 번째로 협업한 작품이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뜨거운 햇빛 아래 서핑을 즐기는 소년 하람과 매일 밤 버스킹을 여는 싱어송라이터 해나가 주인공인 청춘 멜로 뮤지컬이다.

태양을 닮은 소년 하람역에는 샤이니 온유, 가수 하성운, 펜타곤 진호, 배우 송건희, 골든차일드 Y가 맡았고, 달빛을 머금은 소녀 해나 역에는 에이핑크 김남주, 뮤지컬배우 이상아, 가수 권은비가 출연한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5월 22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CGV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 서면 등 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 29일, 6월 12일, 19일, 26일 공연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도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의 러닝타임은 100분, 12세 이상 관람가이며 티켓가는 4만4000원이다.

CGV에서는 ‘태양의 노래’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보고싶은 뮤지컬 공연을 멀리 가지 않고 집 근처 가까운 극장을 찾아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뮤지컬 콘텐츠 제작사와 협업해 다양한 공연을 생중계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한화그룹
[AD]하나금융그룹
[AD]종근당
[AD]부영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AD]한미약품
[AD]보령제약
[AD]SK브로드밴드
[AD]한진_세상의 모든 물류지식
[AD]호텔신라
[AD]GS건설
[AD]동아제약
[AD]휴온스글로벌
[AD]저축은행중앙회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