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전주 예수병원,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 자선 음악회

2022-05-20 17:21, 김광석 기자 [XML:KR:1904:사회/단체]
#전주 예수병원 #예수병원 #우크라이나 난민 #우크라이나 #자선 음악회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전주 예수병원은 20일 오후 7시 예수병원 4층 예배실에서 우크라이나 난민 돕기 자선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유엔난민기구(UNHCR)가 주관하는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캠페인’에 동참하고 전쟁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을 위로하며, 세계 평화를 희망하는 예수병원 임직원과 환우들의 성원을 모아 수익금이 전액 기부되는 자선음악회로 펼쳐진다.

이 음악회는 의료진, 약품이 없어 치료받지 못한 채 죽어가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돕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한 자선 음악회이며 기부금은 소속 선교단체 Global Mission Society(예장합동, 대표 김병범 선교사), 루마니아 봉사단체 Emaus Center, 우크라이나 봉사단체 Embrace로 나누어 전달할 예정이다.

김병범 선교사는 지난 25년간 우크라이나에서 선교·봉사 활동을 하며 현재는 루마니아에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루마니아에서 필요 물품을 구입해 위험을 무릅쓰고 우크라이나로 전달하며 고난에 앞장서 돕는 김병범 선교사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정선범 목사(예수병원 원목실장)와 김윤환 과장(예수병원 영상의학과)의 작은 실천이 차별 없는 사랑의 선율과 거룩한 목소리의 나눔으로 변화됐다.

이날 공연에는 예수병원의 대표적인 제이크루팀과 관현악팀을 비롯해 예수병원 세시봉팀, 인턴 의사팀 등 예수병원 직원들로 구성된 팀뿐만 아니라 ‘리골레토’ 공연에서 죠반나 역을 맡은 소프라노 장수빈도 참여해 러시아의 침공으로 고통을 받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의 비극에 연대하는 관객들에게 마음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뜻깊은 자선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한화그룹
[AD]하나금융그룹
[AD]종근당
[AD]부영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AD]한미약품
[AD]보령제약
[AD]SK브로드밴드
[AD]한진_세상의 모든 물류지식
[AD]호텔신라
[AD]GS건설
[AD]동아제약
[AD]휴온스글로벌
[AD]저축은행중앙회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