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 출정식서 민주당 심판론 제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20 18:00 KRD7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NSP통신-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가 출정식에서 민주당을 심판하고 양천을 발전 시키자고 호소하고 있다. (이기재 선거캠프)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가 출정식에서 민주당을 심판하고 양천을 발전 시키자고 호소하고 있다. (이기재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가 19일 오후 4시 신정네거리 선거사무소 앞 출정식에서 민주당 심판론을 제시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출정식 첫 연설에서 “이번 선거에서 승리하지 못하면 윤석열 정부는 식물 정부가 된다”며 “오세훈 서울시장과 저 이기재 후보를 당선시켜 나라를 바로 세우고 양천구를 발전시키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이번에 민주당을 심판하고 새 인물로 양천을 발전 시키자”고 강조했다.

NSP통신
NSP통신-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의 출정식 연설 후 선거운동 모습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의 출정식 연설 후 선거운동 모습 (이기재 후보 선거캠프)

한편 이 후보의 출정식에서 길정우·김성태 전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지자 수백 여명이 모여 이 후의 연설을 경청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