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승현 더불어민주당 강서구청장 후보, “강서의 미래 열 수 있도록 힘 모아주실 것 호소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5-24 17:05 KRD7
#김승현 #더불어민주당 #강서구청장 #진성준 #한정애
NSP통신-김승현 더불어민주당 강서구청장 후보(우측 두번째)가 강서구 공동공약 선포식에 참석해 손을 들어 보이고 있다. (김승현 후보 선거캠프)
김승현 더불어민주당 강서구청장 후보(우측 두번째)가 ‘강서구 공동공약 선포식’에 참석해 손을 들어 보이고 있다. (김승현 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승현 더불어민주당 강서구청장 후보가 24일 ‘강서구 공동공약 선포식’에 참석해 강서의 미래를 열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24일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서울시의원·강서구의원 후보들이 통합신청사 예정지 인근 공원(공항동)에서 개최한 강서구청장 후보와 함께하는 ‘강서구 공동공약 선포식’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 후보는 “국회의원, 구청장, 시의원, 구의원이 혼연일체가 돼 강서의 미래를 열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게 힘을 모아주실 것을 호소 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또 김 후보를 포함해 선포식에 참석한 후보들은 공동공약 선포문에서 “우리 강서구는 서울 서남권의 새로운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한 중차대한 순간을 맞이했다”며 “이번 지방선거는 과거로의 후퇴냐, 미래로의 전진이냐를 결정짓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이어 “마곡지구 개발로 도약의 기틀을 마련한 더불어민주당이 책임지고 강서구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다”고 약속 했다.

NSP통신-더불어민주당 강서구 공동공약 선포식 모습 (김승현 후보 선거캠프)
더불어민주당 ‘강서구 공동공약 선포식’ 모습 (김승현 후보 선거캠프)

한편 이번 선포식에는 김경·이의걸·경만선·김용연·이충숙·김병진 서울시의원 후보와 고찬양·최동철·조기만·김성한·전철규·박성호·정정희·박주선·홍재희·한상욱·강선영·최세진·이윤선·김용정 강서구의원 후보가 참석했다. 또 더불어민주당의 강서구 갑·을·병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는 한정애, 진성준, 강선우 국회의원도 함께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