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6 18:02 KRD7
#매일헬스뉴트리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RTD(Ready to Drink) 단백질 음료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셀렉스 프로핏’으로 리뉴얼하며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셀렉스 프로핏은 단백질(Protein)과 핏(Fit)을 더한 이름으로, ‘매일매일 핏하게 먹는 단백질’이라는 의미다. 기존의 셀렉스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했다. 운동 전후 최적의 섭취량인 분리유청단백질 20g에 근육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 가지 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800mg을 추가해 근육 성장을 더 잘 도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는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유당불내러’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1회 분량 당 열량이 100kcal 미만으로 낮고 설탕을 넣지 않아 다이어터에게도 부담 없다.

NSP통신-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아메리카노는 분리유청단백질과 아미노산 BCAA에 최고등급 원두를 결합한 커피 프로틴 음료다. 운동 전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커피에 단백질을 더한 새로운 프로틴 음료를 개발한 것. 해발 1400m 이상 고산지에서 재배되는 최고등급 SHB(Strictly Hard Bean)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와 콜롬비와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스모키한 풍미가 조화로운 커피를 완성했다.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커피가 필요할 때 즐기기에도 좋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되며 취미로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다"며"가볍게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부터 운동 전문가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