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컴프매 LIVE 2022, 신규 라이징 선수 추가 업데이트

2022-05-27 16:57,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컴투스(078340) #컴프매LIVE2022 #라이징선수
 (사진 = 컴투스)
(사진 =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2(이하 컴프매 LIVE 2022)가 신규 ‘라이징 선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라이징 선수는 높은 성장 기대치를 보유한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신규 등급 선수 카드다. 지난 3월 말 실시한 타자 포지션 라이징 선수 업데이트에 이어 약 300명의 선발 투수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신규 라이징 선수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에 등록된 만 18세부터 25세의 선발 투수들로 구성됐으며, 유저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밸런스형과 제구형, 변화형 중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또 성장 기대치라는 시스템을 통해 육성을 진행한 횟수만큼 선수 능력치가 상승하는 추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선수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덱에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하다. 신규 라이징 선수는 ‘라이징 드래프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플레이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컴프매 LIVE 2022는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돼, 구단 운영의 모든 것을 관리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프로야구 원년부터 현재까지 모든 구단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기록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한화그룹
[AD]하나금융그룹
[AD]종근당
[AD]부영
[AD]우리은행
[AD]LG유플러스
[AD]한미약품
[AD]보령제약
[AD]SK브로드밴드
[AD]한진_세상의 모든 물류지식
[AD]호텔신라
[AD]GS건설
[AD]동아제약
[AD]휴온스글로벌
[AD]저축은행중앙회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