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 NSP통신 인천, 경기북부 등 전국지사 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인쇄 확대 축소

도미너스게임즈·손노리, 열혈강호 NFT 기반 게임 공동 개발 계약 체결

2022-05-27 17:33,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도미너스게임즈 #손노리 #열혈강호 #NFT 기반게임공동개발계약
손노리의 기획력 + 도미너스게임즈의 블록체인 기술을 협력해 NFT 게임 개발
 (사진 = 도미너스게임즈)
(사진 = 도미너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블록체인 게임 전문 퍼블리셔 도미너스게임즈(대표 전명진)가 게임개발사 손노리(대표 이원술)와 열혈강호 NFT(Non Fungible Token : 대체불가토큰)를 기반으로하는 블록체인 게임의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손노리는 1994년 PC게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시작으로 온라인, 모바일, 콘솔, VR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크사이드 스토리’, ‘포가튼 사가’, ‘악튜러스’ 등의 수많은 명작 게임을 개발했으며, 2017년에는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으로 대한민국 게임대상 4관왕을 수상한 대한민국 1세대 게임 개발사다.

흑풍회 NFT 프로젝트는 최근 핫 트렌드로 떠오르는 PFP(Profile Picture) NFT프로젝트로 구매자들은 베일에 쌓인 5000명의 흑풍회를 구매해 자신의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향후 진행되는 각종 열혈강호 IP 확장 프로젝트의 VIP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손노리의 기획력과 도미너스게임즈의 블록체인 기술을 상호 협력해 열혈강호NFT를 기존 PFP NFT개념을 넘어서 홀더들이 즐길 수 있는 세력 기반의 경쟁형 게임을 즐길 수 있는 Game PFP NFT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도미너스 게임즈는 열혈강호 IP의 블록체인 게임 사업에 대한 독점적 사업권을 가지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게임 퍼블리셔로, 열혈강호 온라인 개발사 엠게임, 양우석 감독의 스튜디오게니우스, 랜디 주커버그의 groupHUG 등과 파트너쉽을 맺고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도미너스게임즈 전명진 대표는 “오랜 역사를 가진 손노리와 함께 새로운 게임 시장에 도전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차별화된 역량을 중심으로 협업하여 NFT 블록체인 게임 업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열혈강호 NFT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의 대표 IP인 열혈강호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도미너스게임즈와 함께 힘을 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NSP7cut-4편-CSO편

 

[AD]롯데건설
[AD]SK하이닉스
[AD]마사회
[AD]쿠팡
[AD]CJ올리브네트웍스
[AD]넷마블
[AD]부산은행
[AD]하나금융그룹
NSP통신 전국지사모집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1월 1일부터 전국 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 광주, 강원, 충북, 전북,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7599-1620

okyes@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