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오디션 경험치 증가 액세서리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27 18:04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디션 #경험치증가액세서리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액세서리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특히 착용시 게임 플레이로 획득하는 경험치량을 고정 수치만큼 증가시켜주는 손 액세서리가 포함됐다.

신규 손 액세서리는 ‘오늘 밤을 불태우는 게임 준비물’이라는 콘셉트로 에너지 음료와 무선 키보드를 양손에 장착하는 형태로 출시됐다.

G03-8236672469

경험치 증가 효과가 기본 장착된 액세서리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에는 메이크업을 통해 액세서리에 경험치 증가 효과를 부여할 수 있었다.

오디션에서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하는 방법은 이밖에 버닝타임 플레이, 2배 아이템 사용, 경험치 펫과 단상 적용, 헤어·상의·하의·신발 '퍼퓸' 인챈트 등이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경험치 액세서리를 통해 유저들이 레벨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하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